컬럼비아 재학생 MedSS 최우수상 수상

Columbia students awarded first place at MedSS

컬럼비아 학생들은 뛰어난 학업능력과 노력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지난달 3명의 재학생이 해밀턴 맥마스터대학의 의과대 워크샵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았습니다. 2월8~10일, 16~17일 구주간에 걸친 워크샵은 맥마스터 의대생들이 주도했으며 고등학생들에게 의과대학을 경험하게 하고 학업수준과 활동들을 경험하게 하였습니다. 해밀턴의 고등학생들이 이 워크샵에 참여하며 공부, 의대수업, 해부실, 진료기술등을 경험했습니다.

컬럼비아를 대표해서 Sun Rui, Igweze Justice Felix, Lahben Sorbari Awonubari 학생이 참여하고 알즈하이머에 과한 구두발표에서 1위를 했습니다. 학생들이 이분야에 관심을 갖고 있었지만 컬럼비아에서 받은 교육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Sun Rui 학생은 컬럼비아에서 배운걸 감사하고 그 지식과 기술을 발표때 사용했다고 합니다. ESL부터 시작했지만 언어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걸 아주 자랑스러워 했습니다. MedSS 회장인 Tasha-Rachelle Maheu는 컬럼비아 학생들이 아주 훌륭한 발표를 했고 훌륭한 발표기술을 가졌다고 했습니다. 언어적인 불리함에도 불구하고 불가능한것이 없다는걸 잘 보여줬습니다.
1등을 한 Sun Rui, Igweze Justice Felix, Lahben Sorbari Awonubari학생에게 축하드리며 컬럼비아의 자랑으로 생각합니다.
워크샵을 개최한 MedSS와 맥마스터 대학에 감사드립니다. 2주간 특별식사를 제공한 소덱소에게도 감사드립니다.
MedSS의 워크샵과 자세한 내용들은 다음의 웹사이트를 참고하세요. www.medssworkshop.com